본문 바로가기

먹는행복

의정부 가능동 처매 칼짬뽕/의정부 칼국수집

안녕하세요. 면 사랑하는 슨이입니다:)

 

오늘날씨가 무지 좋았는데 방콕했네요.

내일은 나가보자 생각하며

지난 주말 다녀온 면요리집

하나 또 올려봅니다. 

 

의정부 가능에 위치한 처매칼짬뽕이라는 곳인데요.

아마 생긴지 얼마 안된것 같아요.

 

의정부 가능동 "처매칼짬뽕"

031-846-6739

경기 의정부시 가능로 157

 

2020/05/09 - [먹는행복] - 의정부맛집 기와집칡냉면/냉면짝꿍김치만두

지난번에 소개한 기와집 냉면 건너편에 바로있는 곳입니다.

 

사실 냉면집을 갈까 하다가

건너편에 간판이 아주 눈에

띄는 칼짬뽕이 갑자기 확들어오길래

가게 됬습니다.

일요일 낮이여서 손님 몇팀이 있었지만

북적거리지는 않았어요.

면요리는 대부분 맛있게 먹기도 하고

크게 맛없던 적은 없어서 고민안하고

들어갔습니다.

메뉴는 간단, 깔끔합니다.

근데 다른곳에서 못봤던 

메뉴들이 있더라구요.

칼짬뽕도 그렇고, 비빔칼국수랑

누룽지 칼국수도 맛이 어떨지

궁금했어요. 골뱅이수무침?도

먹어보고싶었네요.

 

일단 조금 고민하다가 저는

대표메뉴인것

같은 칼짬뽕으로 주문했습니다.

 

남편은 수 짬뽕을 주문했어요.

홍합껍질 놓는 그릇이랑 김치 이렇게

덜어먹게 나오고, 주먹밥조금이랑

단무지도 나옵니다.

주먹밥 조금이지만 칼짬뽕이랑 잘어울렸어요.

다만 김가루가 좀더 많이 넣어

나오면 더 맛날것 같아요ㅜㅜ

 

김치는 갓담은 김치는 아니었고

약간 익은 보통맛이었어요.

맛 궁금한 칼짬뽕 등장!!

 

칼짬뽕 조금 생소했는데요.

말그대로 칼국수 면 짬뽕이라고

생각하면 될 것 같아요~

근데 좀 국물이 걸죽하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생면이더라구요.

면이 후루룩 부드럽게 완전 잘넘어가요.

 

그래서 국물이 오히려 진득하거나

걸죽하지 않고 맑은편이었습니다.

생각하던 맛과는 조금 달랐어요.

저는 깔끔하니 좋더라구요.

일단 홍합의 시원한 해물국물맛과

표고버섯과 부추향이 좋았습니다.

그냥 짬뽕보다는 좀 깊은맛은 덜하지만

느끼함없고 얼큰담백했습니다.

 

살짝 짬뽕국수같은 느낌도 있었네요.

새우랑 오징어, 호박, 양파, 당근도

들어가 있었습니다.

 

면에 국물맛이 잘 베지 않지 않았을까

라는 생각도 있었는데 조화가 또 되고

간이 맛더라구요.

수짬뽕은 수제비 짬뽕인데

칼짬뽕이랑 같은 맛이라고 보면 될것 같네요.

면느낌만 달라요 ㅎㅎㅎㅎ

수제비도 너무 두껍지 않고

훌훌 잘넘어가요.

 

싹싹 다 비워먹었네요.

다른메뉴도 하나 더 먹고 밥도

말아먹고 싶었는데

그릇이 큰 만큼 양이 많은편입니다.

 

조금은 색달랐던 칼짬뽕

잘먹었습니다.

다음에는 다른메뉴도 

먹어봐야겠어요.

 

아직 생긴지 얼마 안되그런지

가게정보가 없더라구요.

지도에도 안나와있어서

제가 지도에 신청해놓았네요 ㅎㅎㅎ

 

밑에 사이트에는 정보 나와있길래

첨부해봅니다.

 

http://xn--bb0bu7irbt07g.com/%ec%b2%98%eb%a7%a4%ec%b9%bc%ec%a7%ac%eb%bd%95/

 

단골식당닷컴

 

xn--bb0bu7irbt07g.com

부족한 글 읽어주셨다면 감사합니다!
공감&구독은 언제나 환영합니다.
(공감은 로그인 없이도 가능하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