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행복

의정부 치킨집 녹양역 친절한 치킨명작

오늘은 집에서 아주 가까운

치킨집 하나 소개합니다.

 

얼마전에 먹었던 곳인데요.

녹양역 뒤쪽 건너편에 있는

"치킨명작" 이라는 곳이에요.

사실 여러번 갔었는데 먹고만

후다닥 온적이 많아서 

이름을 눈여겨 보지 않았네요.

 

그리고 가게분위기도 좋고

알바생이신지 젊은 사장님이신지는

잘 모르겠으나 서빙해주시는 

분도 너무 친절하셔서

갈때마다 기분좋게 먹고온 곳입니다.

"녹양역 치킨명작"

 

 

근데 솔직히 지극히 제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닭 그림 때문에

치킨을 파는 곳이라는 것은

한 눈에 알 수 있는곳이지만

가게이름은 눈에 확 들어오지가

않아서 아쉬운 것 같아요 ㅜㅜ 

 

차라리 모두다 영어이거나

모두 한글이거나 영어 한글

요렇게 해도 좋았을것 같네요.

그래도 치킨 호프집이 분위기가

밝고 예뻐서 좋긴합니다.

 

 

메뉴는 앞쪽 카운터있는 부분에도 쓰여져 있고,

메뉴판으로도 편하게 볼 수 있습니다.

 

 

치킨종류 순살, 뼈있고, 닭강정이랑 오븐구이도

있습니다. 그리고 치킨집에 거의 꼭 있는

골뱅이 소면도 있고 그 외 면종류랑

간단에 먹을 수 있는 마른안주들도 보이네요.

 

피자도 있어요!! 메뉴가 간단해보이는데

있을 거 다 있고, 꽤 많습니다.

 

 

치킨집이 가든 카페느낌이네요. 

아이돌 뮤직비디오가 나오는 커다란

스크린도 있어요. 스포츠경기 보기도

딱입니다.요즘은 식당들이 이렇게

카페 분위기로 나온 곳이 많은 것 같네요.

 

일요일 저녁이었지만 사람이 군데군데

있었습니다. 저는 참 이렇게 밖에서

먹을 수 있도록 된 곳도 너무 좋더라구요.

주말에 비온뒤였어서 먼지도 너무많지

않았고, 날씨가 딱 밖에서 앉아 먹기에도

좋은 날씨였어요. 안쪽에 앉아 있어도

가게 문이 활짝 열려 있어서

밖에서 먹는 느낌이었습니다.

 

 

치킨명작 크리스피 반반 치킨

 

치킨은 정말 자주 먹는 외식중 하나인데요.

기본을 먹어봐야 맛난곳인지 아닌지

알 수 있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자주먹다 보면 기본이

제일 맛난 것 같아요~

 

크리스피 치킨답게 튀김옷은

조금 두꺼운 편이에요.

저는 사실.. 얇은 튀김옷을

더 좋아하는편이라서

오븐치킨 먹고 싶었는데

같이 간 친구들은

 바사삭치킨 다 좋아라 해서

요걸로 먹었습니다.

 

이 때 배도 고팠긴 했지만

전에 기억에 안남았던 맛이

기억에 남는 맛으로 바꼈어요~!

가격도 착한가격입니다^^

 

근데 치킨 한조각당 약간 큰편이여서

그런 느낌이었던 것 같기도 한데

양은 조금 적게 느껴졌네요 ㅜㅜ

그래서 바로 같은걸로 하나 추가추가!!

 

 

매운양념소스도 따로 부탁하면

주세요. 저는 양념보다 후라이드

좋아해서 먹을 때마다 소금도

한번 양념소스도 한번 찍고,

무도 한입 앙

 

 

맥주도 시원하게 카야

 

신선한 기름으로 바싹하게 갓 튀겨서

나온 치킨을 바로 먹어서 그랬던 건가?

너무 맛있게 싹싹 먹었네요.

역시...치킨이나 고기나 뭐든 매장을 가서

먹는게 더 분위기도 좋고, 설거지도 안생기고,

먹을맛이 나는 것 같습니다.

물론 돈도 들고...매번 외식하는것도

질릴 때가 생기기는 하지만요 ㅜㅜ

 

그리고 좀 아쉬워서 또 하나!! 시켜먹었습니다.

원래는 골뱅이 소면 시켜먹을랬는데

엄청난 고민끝에 시킨 부산어묵 오뎅탕!!

 

 

오뎅탕은 조금 시키기 아깝기도 했고

내가 집에서 잘끓이는데?라는 생각이 조오금

있었는데 ........

이거뭐야......뭐야 너무 맛있잖아~

여기 오뎅탕도 맛납니다. 국물요리를 워낙

좋아라 하기도 하지만 치킨보다 오뎅탕을

더 맛있게 먹은거는 안비밀 ㅋㅋㅋㅋㅋ

오뎅도 오동통 맛나고 국물이 진국이더라구요.

잘 우려낸 육수에 다시가루가 적절하게 

조화도 됬고, 파맛과 칼칼한 맛도 너무 좋았네요. 

 

 

 

면추가도 가능합니다.

우동사리면도 추가해서 냠냠

남김없이 다 먹었네요~

아쉽다며 또 시킨 감자튀김들...!
까먹어서 사진추가하네요 ㅎㅎㅎ
감자튀김들 위에 뿌려진 치즈가루도
맛납니다.

치즈볼은 서비스♡
치즈가득들어있어요.
금방식지말라구 호일에
나왔나봐요. 짱맛
남김없이 다 먹고왔습니다.

 

 

 

 

 

부족한 글 읽어주셨다면 감사합니다!
공감&구독은 언제나 환영합니다.
(공감은 로그인 없이도 가능하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