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행복

의정부 신곡동 고기맛집 한마리정육식당


해가 쨍쨍한 낮에는 집콕하고 다늦은
저녁에야 나와서 밥을 먹게됬네요.
일요일 저녁에 다녀온 고기집 하나소개합니다.

신곡동 "한마리 정육식당"

031-821-1588

경기 의정부시 추동로 1번길 16

매일 11:30-00:00

가게앞 주차가능

남편이 굉장히 좋아라하는 고기집인데요.
어딜가나 고기는 맛있긴 하지만 뭔가 여기는
더 신선하고 고기가 부드러운 느낌이있는
곳이에요. 남편이 우연찮게 친구랑 갔던곳인데
그후로 종종 가게되네요. 고기일을 하던 친구도
고기 신선하다며 인정한 곳입니다.

날씨가 더워지니 가게 앞에 테라스나
야외 테이블이 많아지네요.
저희차에 가려 안보이지만
가게 창가쪽에 야외석이 있습니다.
위에 천막이 되있어서 비가와도
괜찮아요.

내부는 요렇게 좌식 입식 할 수 있는 곳이 있어요.
그리고 잘보시면 고기만도 살수있어요.
정육식당이라고 보시면 되겠네요.
그래서 고기 신선함이 더 있는것 같아요.

저희가 앉은자리는 말했다 시피 이렇게
창가 야외석입니다.

메뉴는 고기전문점 답게 고기류, 찌개류,면류, 술
이렇게 깔끔하고, 다른식당과 약간 독특한점은
소세지인데 수제소세지가 있습니다.

그리고 불판이 된장찌개를 계속 따뜻하게 끓어먹을 수
있는 구조에요. 약간 짜질수도 있지만 리필 중간중간 계속

해주십니다. 아니면 물을 약간 넣어서 조절해도 되요.

밑반찬들도 다양하게 나옵니다.
특히나 저는 묵은지 씻어서 나오는게 반찬이

있는데 그걸 참 좋아합니다.
묵은지 꾸워서 고기에 싸먹으면 또 별미에요!!
양념이 털어진거라 쉽게 안타고 맛있습니다.

고기등장!!저희는 반마리 시켰습니다.
삼겹살, 목살, 오겹살, 항정상, 가브리살과 수제소세지
까지 모두 맛볼 수 있어요!! 얇게 썰린 감자도 나오는데
저는 이게 또 맛있더라구요. 구우면 포카칩맛나요 ㅎㅎㅎ

고기올려줍니다.
가스로 구워서 숯향이나 불맛은
안나지만 고기본연의 신선한맛이나용~

고기만있어도 좋은데 고기반마리 2인 한상 푸짐합니다.
반찬들도 모자르면 가져다주세요^^
어제 밤바람이 시원하게 불다가 저녁늦게

비가 조금 내렸는데도 비도 안튀기고 분위기 좋았네요~

맛나게 구워지길 좀 기다리며 된장찌개 몇술 떠먹고
고기 구워지면 야무지게 먹어요!!

술한잔도 빠질수가 없네요.

또한잔 맛난안주에먹었습니다.

파절이랑 고기 묵은지 감자칩 그릇에 먼저 담고
고기는 야채가득 쌈 싸줘서 같이 먹어야 더 맛있어요.

그리고 수제소시지!! 사실 소세지 별로 잘 안먹는데
수제로만든건 좀 먹게 되더라구요. 안에 치즈도 들어있고
고소하면서 겉은쫄깃하고 속은 촉촉해요.

그리고 면 안먹으면 아쉬우니깐 비냉도 한그릇 ㅎㅎ
근데 여기 냉면은 좀 아쉬웠어요ㅜㅜ 맛이 없던건
아닌데 조금 남겼네요.

육회비빔밥을 먹을까 하다가 밥시켜서 된장밥해먹었네요.

이게 또 꿀맛입니다.

구운 양파랑 남은 고기들

조금 잘라 넣어주고 밥넣어서 지글보글
끓여서 약간 밥이 뿔면 더 맛있어요.

그 때 먹어주면 됩니다.

배부르다고 해놓고는 싹싹 다먹어버렸네요.
부족함 없이 잘먹었습니다.

지도상 이름은 한마음정육식당으로 나오네요.

아마 가게명이 바뀐건가봐요.

 

 

부족한 글 읽어주셨다면 감사합니다!
공감&구독은 언제나 환영합니다.
(공감은 로그인 없이도 가능하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