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쉼터카페

사진찍기 좋은 하남카페웨더(재방문)


안녕하세요 슨이입니다.
밀린 사진을 정리해보다 또 발견!

하남 카페웨더

아침10시-저녁10시
파스타만 브레이크타임 15:00-17:00
마지막주문 20:00 /연중무휴
경기도 하남시 검단산로 228-8

친정집에 들렸다가 오랜만에 또 한번
다녀왔던 하남 검단산 근처
애니메이션 고등학교 앞
카페웨더입니다. 집 앞에 있는 곳 치고
갈만하고 여전히 예뻤습니다.

먼지가 약간 있긴 했지만 비교적 맑은 하늘과
날씨 너무 좋았어요. 카페 외관부터
포토존과 이국적인 느낌이 느껴집니다.

요즘 같이 날 따뜻해지고 코로나 시국엔
이렇게 테라스나 바깥 좌석도 좋은 것 같아요.

테라스 좌석있는 곳은
나무 문이라 좀 끼익 거리기도
하지만 아늑하고 햇살도 좋았습니다.

들어오니 서비스바가 먼저 보이고
군데 군데 큼지막함 식물들이 눈에 띄네요.

좌석이 없는 듯 하면서도 은근하게 여기 저기
많이 있습니다. 좀 붙어있는 곳도 있지만
공간 분리가 잘된 좌석들도 많아요!
그치만 보기에는 예쁜데 의자들이
솔직하게 앉아 있기 편하지는 않답니다.
좀 오래 앉아있으면 쑤셔요.

날이 좋아서 바깥에 앉을까 하다가
둘러만 보고 다시 안쪽 창가쪽에 자리를 잡았어요.

카페 여기저기 잡지에 나올만한 배경들이 많아요.
식물, 라탄 조명과 의자 , 마크라베, 내츄럴느낌의
테이블 감성 충만한 소품들이 배치가 잘 되어있어요.

그리고 원래 인테리어 소품과
잡동사니 주방용품들이
판매되던 곳도 업그레드 되서 앉을 수
있는 공간으로 바꼈더라구요~

가는 텀이 길어 그런지 매번 갈 때마다 뭔가가
발전되어 있는 카페에요. 카페에 사장님이
신경을 많이 쓰시고 관리하고 계신가봐요~

여전히 작은 소품들이 판매도 되고는 있는 것 같아요.

식물이 많아 관리가 어려울 것 같은데
막 죽어있거나 시들시들 한게 많이 안보였어요.
요즘 카페는 식물들이 없는 곳이 없는 것 같아요.

정말 오랜만에 만난 친구들
언제봐도 반갑고 아쉽고 그러네요.

사진을 그냥 막 찍어도 배경이 예쁩니다.
이렇게 생긴 작업실 공간 가지고 싶네요...

 큼지막한 선인장들도 보이네요.

2층에도 공간이 있어요. 근데 보통 2좌석 위주라
3인 이상이면 1층이 좋은 것 같습니다.

친구들과 앉은 창가 구석! 등받이가 없는
바식 의자여서 결국엔 자리를 옮겼지만
테이블은 넓은 곳이에요.

조각케이크와 쿠키들도 종류가 꽤 많았어요.
사실 케이크는 색이 너무 진해보여서 맛있을까?
싶었는데 많이 달달하긴 하지만 먹을만 했어요~

음료와 케이크 둘다 가격은 있는편이에요.
맛은 아주 맛있기보단 보통맛입니다.
지난번에 먹었던 솔트아인슈페너가
기억에 남아 먹으려다
저는 기본 아인슈페너에 샷을
0.5샷으로 줄여 먹었는데 커피가
약해그런지 맛이 좀 밋밋했네요.
디카페인이 없어 아쉬웠어요ㅜㅜ

만삭촬영 연습하자며 어색한 몇컷 ㅋㅋㅋㅋㅋ
흰색 천 휘날리는 좌석에서 찍어보고 싶었는데
이미 자리 잡고 촬영중인 팀이 있어
옆에서만 후다닥 찍고 돌아왔습니다.

너무 간만에 봐서 길어졌던 수다수다~
낮에 햇살 들어오는 카페분위기도 좋았지만
저녁 조명 분위기도 예쁜곳이랍니다.
아쉬운점도 있지만 친정집 아주가까이라
앞으로도 가끔 들르게 될 것 같은
카페웨더 였습니다.

https://instagram.com/cafe_weather?igshid=br9a17558pm9



https://m.search.daum.net/search?w=tot&DA=L7T&q=%EC%B9%B4%ED%8E%98%EC%9B%A8%EB%8D%94

카페웨더 - Daum 검색

Daum 검색에서 카페웨더에 대한 최신정보를 찾아보세요.

m.search.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