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쉼터카페

하남 스타필드 케이크 나폴레옹빵집

안녕하세요. 슨이입니다.

얼마전 조금 지난 후 축하해줬던
조카 생일에 샀던 케이크를 소개해봅니다.
하남 스타필드에 마침 선물을 사러 들려서
케이크를 사갔는데요~ 스타필드에 케이크집을
찾아보니 나폴레옹이 제일 눈에 띄더라구요.

도레도레 라는 곳도 있긴했지만 가격이
더 덜덜했고 너무 큰케이크를
사기에는 부담스러워서 나폴레옹을 들렸습니다.

빨간 딸기와 생크림 조화 깔끔하고 예쁘고
맛나보입니다^^ 가격은 비쌌어요...

여기 빵 맛있다고는 들었지만 가격이 ㅜㅜ
케이크 크기가 크지도 않은데 4만원 중반이네요.

몰랐는데 주문케이크 서비스도 있더라구요.
아이들 생일이라면 한번씩 요렇게
해주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케이크 디자인들이 너무 복잡하지 않고,
심플한게 저는 마음에 듭니다.

귀엽고 예쁜 초들도 판매되고 있었어요.

선물하기 좋은 쿠키들과 커피음료와 간단하게 먹을
휘낭시에 마들렌도 보이네요.

이 사라다빵도 가격대에 비해 좀 작긴하지만 맛있었어요.

예전에 먹은 기억이 있답니다.
요번엔 케이크로 인한
큰 지출로 사진 않고 눈으로 보고만...왔어요.

처음 스타필드 생겼을 땐 금방 다 팔리고
막 없었는데 이젠 넉넉해보입니다.

코로나였지만 아무래도 설연휴 주말이었다 보니
사람이 무진장 많았습니다. 케이크와 선물만 사고
빨리 나왔지만 ㅜㅜ생각이상으로 사람이 많아
놀랐어요. 휴일이고 연휴이고 백화점에 사람이
많은게 당연한데 조심스러워지는 요즘이에요.

무사히 케이크와 선물 사기 성공!!
케이크 가격만큼 부드럽고 맛있었지만
언제 또 사먹을지는.... 요런 가격이면
돈을 좀 더 주고 주문케이크를 하는게
더 좋을 것 같기도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