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쉼터카페

양주 가래비 카페 맛있는 알도커피

안녕하세요. 슨이입니다.

집 근처에 가깝고 맛이 좋은 카페!
뭔가 차를 안타고도 갈 수 있는
유일하게 가까운 카페여서
정이 가네요^^

 aldo카페의 외관!
식당같기도 한 평범한 모습입니다.

카페 안쪽의 느낌 아주 이쁘지도 아주 이상하지도
않은 깔끔하고 적당히 분위기 좋은 카페에요~

1층과 지하공간도 있어 좌석이 꽤 있습니다.

커피납품과 원두판매도 하고 있던데 간단한 핸드드립과 커피용품들도 보이네요. 전시용인지 판매용인지는 정확히 못봤지만 판매도 하고 있는 것 같아요~

메뉴는 커피와 커피안들어간 음료와 차 몇가지 그리고 조각케이크 몇가지와 바나나토스트의 디저트가 있습니다. 너무 많지 않고 간단한거 좋아요.

미니 쿠키와 스콘도 있어요.

아메리카노는 묵직한 맛과 산미좀 있는 다채로운 맛
이렇게 두가지 있습니다. 커피맛과 음료 맛이 기대이상으로 좋았던 곳이었어요~!

지하는 1층보다 좀 더 알록달록한 느낌이 있습니다.
빈티지함이 약간 있지만 아주 촌스럽지는 않아요.

적당히 차분한 색감들이 조화가 잘 된 것 같아요.
좌석들간의 거리두기 공간도 적당합니다!

작은 식물 장식들은 조화여서 아쉬웠지만
꽤 자리잡은지 오래된 카페여서 그런 것 같아요.

초코랑 마블초코치즈 케이크 시켰는데
마블초코치즈가 딱 제 취향이었네요~
그리고 아메리카노는 일반컵인데
딸기라떼와 밀크티 등 커피가 안들어간
라떼는 요렇게 이쁜 병에 또 들어있네요!
뭔가 더 맛있어보이고 먹기 좋았습니다.

얼음컵을 따로 원하면 주시는데 구지
없어도 괜찮을 것 같아요.

아쉽게도 디카페인 커피는 없어서
커피는 한 두모금만 먹고 다른음료를
먹게 되겠지만 가까워서
종종 또 가게될 알도커피!
마음에 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