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행복

스타필드 나시고랭 맛있는 페이페이

안녕하세요. 슨이입니다.
먹은지는 꽤 됐는데 가격대비 맛도
메뉴도 만족스러운 곳이었어요.

사실 뭔가 이국적인 음식은 자주 잘 안먹게 되는데
이 날은 뭔가 평소에 잘 안먹어보던 것을 먹고 싶어
들르게 된 페이페이!! 하남 스타필드를 자주 가본
편인데도 안먹어본게 너무 많네요^^

메뉴판입니다. 메인으로 볶음밥, 쌀국수, 볶음면
종류들이 있고 미니쌀국수 치즈스틱 튀김류의 사이드가
있어요. 좀 이색적이지만 다 무난한게 먹을 수 있는 메뉴들이어서 크게 거부감 없을 것 같네요.

메뉴도 마음에 들고, 가격도 착하답니다.
셋트 메뉴로 밥과 면 모두 맛볼 수도 있어요.

사회적 거리두기로 자리가 있었지만 중간 중간
띄어 앉아야해서 잠시 웨이팅이 있었어요.

10분 정도 있다가 금새 착석~
각종소스류와 간장, 단무지, 할리피뇨
쌀국수에 들어가는 듯한 육수 모두 조금씩
가져옵니다. 뭔가 싶었지만 내맛대로
취향에 맞게 쌀국수나 볶음밥에
곁들여 드시면 됩니다.

메뉴 등장~ 3명이어서
2인 셋트메뉴에 기본 쌀국수 하나를 추가했습니다.
나시고랭, 팟타이, 닭튀김, 미니소고기쌀국수,
탄산음료까지 2잔이 나오는데 알차고 푸짐합니다.
양이 좀 작은 3인이시면 2인셋트로도 충분할 것
같아요. 저희는 남김없이 배불리 다 먹었답니다.

개인적으로는 나시고랭이 제일 맛있었네요.
볶음밥인데 나시고랭 특유의 맛이 있는 거 같아요.
발리로 신혼여행 갔을 때 줄기차게 먹었던 기억이
잠시 났네요 ㅋㅋㅋ 퀄리티는 당연히 발리와 비교할
순 없지만 푸드코드 음식 치고는 괜찮았습니다.
너무 기대하고 먹으면 실망해요. 가끔
아시안푸드 생각날 때 먹을만한 정도입니다.
닭튀김도 고소하면서 달달하니 좋았어요.
메뉴도 맛도 가격도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페이페이 였습니다.

https://place.map.kakao.com/m/857701267?service=search_m

페이페이 신세계백화점 스타필드하남점

경기 하남시 미사대로 750 지하1층 (신장동 616)

place.map.kaka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