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행복

녹양역 고기맛집 원조 뒷고기

안녕하세요 슨이입니다.

코로나가 심각해지기 이전에 방문했었던 뒷고기집!
집에서 아주 가까운 편이라 종종 자주 갔었는데요 ㅜㅜ
이제는 집 바로 앞도 다니기가
무서워 식당 출입자체를 자제중이네요.

녹양역 뒷편 원조 뒷고기

경기 의정부시 본원로 4 1층(가능동 92-1)
031-872-3377
pm3:00~pm11:00
일요일휴무

식당가서 고기 먹어본지가 오래된 것 같네요.
사진이나마 꺼내서 맛났던 고기 맛 떠올려봅니다.
뒷고기는 예전에 고기를 도축하시는 분들이
맛있는 부위를 미리 빼돌린 부위라 전해지네요.
그만큼 맛있는 돼지부위라는 것 같아요~

주문하면 바로 고기를 손질해서 주십니다.
가끔은 뒷고기가 떨어질때도 있다고 하네요.

평일이었는데도 항상 사람이 꽤 있는곳이에요.

밑반찬은 콩나물, 치커리무침, 보리쌈짱, 마늘, 김치,
양파양념, 상추 고추 등 이정도 있답니다.
처음엔 가져다 주시고, 부족한 부분은 셀프코너에서
먹을만큼 가져다 먹으면 됩니다.

콩나물도 고기랑 같이 구워먹으면 더 맛나요!!
뒷고기가 참 마음에 드는 점은 진짜 쫄깃하고
살부터 비계부분까지도 부드러워요~
돼지고기 비계부분을 보통 잘 안먹거나
뜯어서 빼놓고 먹을 때가 많은데 요 고기는
그럴 필요가 없어요 ㅎㅎㅎ 그리고
여자분들에게는 자르지 않아도 뭔가
입에 촥촥 잘들어가는 크기랍니다.

남자분들은 여러개를 같이 집어먹기
좋은 크기!! 다만 2명이서 2인분에 성이안차서
꼭 1인을 더 시키게 됩니다..ㅋㅋㅋㅋ

신랑이랑 가서 저희는 항상 3인분에 잔치국수에
김치볶음밥에 된장찌개 까지 시켜먹고 다 먹고오네요^^

잔치국수는 살짝 삼삼해서 아쉽지만 김치랑 같이
먹으면 괜찮아요. 그리고 고기를 쌈짱 김치 콩나물
여러 양념과 먹으니 입가심 하기 좋다랄까요~

된장찌개는 차돌된장찌개인데 사실 고기는 거의 잘
안보여요. 하나 두개 작게만 있답니다. 그치만
천원이라는 착한 가격에는 알맞는것 같네요 ~

곧 이사를 가서 언제 가게될지는 모르겠지만
뒷고기가 땡길 땐 또 여기로 갈 것 같아요.


공감과 댓글을 언제나 좋아요❤
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