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행복

양주 숨은 가래비 맛집 닭발이랑 곱창이랑

안녕하세요. 막창, 곱창 등 가리지 않고 좋아라 하는 슨이입니다:)

 

여름 휴가를 주말포함이긴하지만

무려 4일이나 잠시 콧바람도 쐬고,

정말 아무것도 안하고 푹자고,

쉬고 놀고 돌아왔습니다.

 

가끔은 이렇게 아무것도 안하고 먹고 쉬면서

재충전하는 시간이 필요 한것 같아요.

 

근데 너무 길어지면 점점 더 귀찮아지고

늘어지는 것은 너무 폐인이 되는것 같아

싫어지기도 하네요. 이제서야 몸을 움직이고

다시 사진 정리하다가 발견된 곳!!

양주 가래비라는 동네에 맛집입니다.

 

양주 가래비 맛집 "닭발이랑곱창이랑"

경기 양주시 광적면 가래비길 135-3(가납리 838-1)

031-879-2136

 

다른말이 필요없이 맛나요. 구수한 동네 맛집입니다.

일단 이곳은 이모님들 정감가고 친절하시고,

근처에 살면 한번 가면 또 한번 언제가는 가게되는 것 같아요.

 

아는 사람들만 오는 곳이기도 합니다.

 

여기 메뉴는 다양한편이에요. 좋아하는 고기 류가 다 있습니다.

사진에는 없지만 갈매기살 먼저 먹어주고 시작했어요...ㅋㅋㅋㅋ

잘 먹는 친구네 부부랑 함께가서 거의 코스요리급으로 먹었습니다.

사실 돼지껍데기는 많이는 잘 안먹는데 여기꺼는 

적당히 비린맛이 안나게 양념이 되어있고, 쫄깃함이

적당하고 맛나요!!

갈매기-삼겹살-껍데기-곱창-막창-잔치국수 

요렇게 먹어주면 정말 맛있어요.

계란찜이랑 주먹밥도 함께 먹으면 더 맛나겠죠?

진짜 이곳은 양주가래비 안주맛집이기도 합니다.

 

이렇게 많은 음식들이 들어가는게 신기했네요.

제 생일 축하로 친구네 부부가 곱창에 촛불도 켜주었었네요 ㅎㅎㅎ

곱창케이크 좋았어요..! 곱창도 누린내가 많이 안나고,

양념이 참 잘지게 베어있다고 해야할까요~

이 잔치국수도 양도 많이주시고 슴슴해보이는데

국수 삶기도 잘 되어 있고, 육수를 잘 끌여놓으셔서

그런지 간이 참 잘 베어 있고 맛있어요!!

역시 고기류를 먹고 난 다음에는 면류를 먹어줘야

뭔가 궁합이 잘 맞는 것 같아요.

 

요즘 야식줄이자며 닭발 곱창을 안먹은지

오래된 느낌이 드는데... 조만간 가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