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행복

양주역 김경자 소문난 대구왕뽈짐,뽈찜과 대구지리!

안녕하세요. 뽈찜 좋아라 하는 슨이입니다:)

 

 

이번 달은 가족행사가 많은 달이었어요.

지난주말에 다녀온 식당 소개해봅니다.

 

아버님 생신 겸 가족들과

대구왕뽈찜을 먹어봤어요~!

 

 

양주역 "김경자 소문난 대구왕뽈찜"

031-840-8671

경기 양주시 외미로 99-8(남방동 102-1)

매일 10:00-22:00 연중무휴

단체석,주차,예약

원래 매일 특별한 날에는 고기류를 주로 먹어왔는데

다른 거 먹어보자며 갔던 곳이네요.

 

남편과 함께 먹어보고 가족들에게 추천해서 간곳,

알고보니 체인점이긴 했지만  체인점도 지점마다

조금씩 다 다르던데 일단 직원분들 너무 친절하시고

음식도 모두 맛있었습니다.

사진상에는 식당 문 거의 닫기 전이라 사람이 없는데

밥 먹으러 7시쯤 갔을 때는 꽤 많았습니다.

가족단위 또는 일 끝나고 직장분들끼리

많이 드시는 곳 같아요.

 

식당내부는 특별한 점은 없고, 좌석이 꽤 있습니다. 

아이들이 있거나 단체는 방 안쪽에 앉아서

먹을 수 있는 곳도 좋아요. 저희는 저기 안쪽방으로

앉았습니다.

대구뽈찜을 메인으로 대구요리가 주메뉴로 있고,

아구요리와 코다리 등등 있었습니다.

저희는 성인6명, 아이2명이서 갔는데 대구뽈찜 특대와

대구지리 소 짜리로 시켰는데 양이 많았어요.

다음에 가면 중,중 시키거나

뽈찜 대, 대구지리 소로 시켜도 충분할꺼 같네요^^

대구뽈찜이랑 밥만 먹어도 좋은데 이렇게 밑반찬도 맛난것들

간단하게 나옵니다. 간이 다 잘되어 있어요.

저 부추전도 완전 바싹하니 너무 맛나요....!!

흑임자소스 샐러드도 제스타일이었네요.

대구지리먼저 등장!!

지리는 하얗고, 뽀얀국물이에요.

소짜리 맞나요? 물어봤네요 ㅎㅎㅎ

술 안먹어도 해장되는 그런맛

뭔가 입에 중독성있게 계속

들어가는 시원하면서 대구를

메인으로 재료들이 잘

어우러진 깊은 맛이었어요.

 

뽈찜만 먹다가 이것도 시켜봤는데

뽈찜보다 오히려 더 많이 먹은것같네요.

 

대구만 들어가는 게 아니라 꽃게, 새우, 미더덕, 소라 등등의 해물에 

콩나물, 무, 미나리까지 들어가니 안시원할 수가 없겠죠?

조랭이만두?도 들어가 있었어요. 나중에 육수 조금 더

리필했는데 미나리 야채도 또 함께 주시고 좋았습니다.

 

대구뽈찜도 등장!! 오자마자 휘젓는 신랑님 ㅜㅜ

특대를 양쪽으로 나눠주셔서 적어보이지만

대구 왕!뽈찜 답게 살이 정말 어마마해요.

처음먹었을 땐 정말 이거 뭐야...살이 계속나와

라며 깜짝놀랐네요 ㅋㅋㅋㅋ

 

이거보다 많은 양을 옆 테이블에 주셨답니다.

대구뽈찜 살은 보드랍기도 하면서

쫀뜩하기도 하고 약간 부드러운 고기같기도 합니다.

그리고 약간 전복자른것, 버섯같이 생긴 해물 소라

인데 이것도 별미에요. 소라를 말렸다가 조리했는지

식감이 참 좋고, 고소한해물맛이납니다.

 

아이들이 먹을 수있는 어린이 돈까스,

새우튀김도 있어서 좋아요.

새우튀김 진짜 오동통 합니다.

아이들 뿐 아니라 어른도 엄청

좋아할 맛이에요. 8개 14,000원

새우튀김 요 크기면 이천원씩

하는 곳도 많은데 가격도 나쁘지

않고, 일단 크기가 커서 배 든든하고

맛나요~

 

아버님, 어머님도 맛있으려나 걱정했는데

가족들 모두 배부르게 잘먹었습니다.

 

가족들과 외식메뉴 성공!

 

https://map.naver.com/v5/entry/place/34259055?c=14141886.9099537,4547744.0136690,15,0,0,0,dh

 

네이버 지도

김경자소문난대구왕뽈찜 양주점

map.naver.com

 

부족한 글 읽어주셨다면 감사합니다!
공감&구독은 언제나 환영합니다.
(공감은 로그인 없이도 가능하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