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행복

잠실 석촌호수 이색적인 일도씨찜닭

안녕하세요. 닭 좋아라 하는 슨이입니다:)

 

여름이 되니 복날들이 다가왔네요 ㅎㅎㅎ

어제가 복날이었는데 다들 닭한마리 드셨나요?

 

저는 닭한마리 거하게 먹었습니다.

밑에 사진은 어제 먹은 것은 아니지만

맛있게 먹은 기억에 올려봅니다.

 

석촌호수 카페거리 "일도씨찜닭"

서울 송파구 석촌호수로 258(송파동 7-1)

02-2202-0709

매일 11:00-22:00(마지막 주문 21:00)

주차가능(건물 내 지하주차장, 2시간무료)

 

뭔가 이색적인 찜닭집이었어요.

찜닭집이 약간 서양식 레스토랑 느낌이랄까요~

올 봄에 갔던 곳이었는데 사진은 몇장없어 아쉽네요.

 

사진에는 없지만 외관도 내부도 깔끔하고, 예쁜곳이었습니다.

처음가본 곳은 거의 기본을 잘 시켜먹는 스타일이라

기본 오리지널 찜닭 시켰습니다! 가격 25,000 정도

나쁘지 않았어요.

찜닭 기다리고 있는데 갑자기 와우...식전 에피타이저가

나오네요. 생각치 못했는데 다들 친구들과 감탄사 ㅎㅎㅎ

찜닭레스토랑이네요!! 숟가락에 나온 건

아뮤즈부쉬(한입거리식전요리) 라네요.

칵테일새우에 무슨알, 소스, 통조림과일, 데코잎 ㅋㅋㅋ

시즌별로 다르게 나온다고 들었어요.

 

정확히 재료가 모르겠으나 상큼, 달달하며 식감 좋았어요.

흑임자 버터 발라 빵도 야무지게 다먹었어요.

좀 기다리니 나온 찜닭

일단 간이 잘 베어 있고,

새싹 무순 데코 때문인지

가게 분위기 때문인지 찜닭도

예뻐보였네요. 보기좋은게 맛도좋다니

야채들과 조화도 좋았고, 짜지 않을까

싶었는데 안짰어요. 납작당면은

찜닭에 필수가 아닐런가요.

있었고요, 밥공기도 시켜서

순식간에 먹었네요.

 

아쉬운 건 볶음밥은 없었어요 ㅜㅜ

그래도 다른 독특함을 가진 메뉴들이

있어서 충분히 보완 되는 것 같네요~

잠실 들르면 다음에도 꼭한번 들르고 싶은 곳입니다.

여기서 찜닭 먹고 석촌호수 산책하거나 카페들르기에도

좋은 곳이에요. 다만 여기까지 가기에는 도보로 잠실 또는

석촌역에서 10분 정도는 걸어야 한다는 단점이있네요!

 

그래도 날 좋을 때는 나쁘지 않은 것 같아요.

이쪽 갈때 자차이용시에는 주차장이 꼭 있는 곳으로

가시는 것이 좋습니다. 공영주차장 거리도

애매하고 주말에는 꽉 차 있을 때가 많더라구요.

 

 

부족한 글 읽어주셨다면 감사합니다!
공감&구독은 언제나 환영합니다.
(공감은 로그인 없이도 가능하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