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행복

의정부 녹양동 일본전통라멘집 산쪼메

안녕하세요. 면 좋아라 하는 슨이입니다:)

 

 

동네에 있던 일본정통라멘 맛집 소개해봅니다.

향 싫어라하는 신랑님은 마라면을

먹어서 그냥저냥이었다는데

저는 너무나 맛있게 한그릇 꼴깍 하고왔네요~

 

맨날 지나가며 가보고 싶다고 했는데

이제서야 들렀습니다.

 

의정부 녹양동 일본전통라멘집 "산쪼메"

031-878-1616

경기 의정부시 녹양로 65(녹양동 146-11)

11:30 - 20:00 (일요일 휴무)

 

일본정통라멘이라고 써져있고, 겉 외관도

일본식 식당느낌이 팍팍 납니다.

영업시간은 짧은편이에요.

조오금 아쉽기도 하지만

기본적인 정통 라멘만을 팔고 있는

메뉴도 그렇고, 동네의 특성상 이렇게

하는게 효율적일 것 같긴하네요.

동네에 북적이지 않는 곳에 위치해 있어서

가게도 크지 않고 아담한 편이에요~

아는 분들만 올것같고, 왠지 단골손님이

많을 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요즘에는 그냥 카페를 가도 이런 피규어를 전시하거나

모아 놓은 것을 많이 볼 수 있는데

일본식 식당이나 이자카야에

요런녀석들을 보면 더 잘어울리는 것 같아요.

깔끔하게 전시해두었네요.

좌석도 이렇게 직사각형 구조!

작게 뚫린 오픈주방에 연결된 바에 

좌석이 쭉 연결되어 있습니다.

메뉴는 벽면에도 있고, 좌석에 앉아서도 볼 수 있어요.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메뉴도 간단해서 좋아요.

 

일본식 라멘종류 5가지정도와 덮밥류3가지!

미니덮밥과 함께 나오는 라멘셋트와 사이드류~

 

라면종류마다 매운맛 추가되고, 마라라멘같은

경우에는 매운맛이 나누어져 있어요.

런치 같은 경우에는 뭐든 기본메뉴가 할인되고

셋트메뉴도 할인이 되네요! 짱짱~

왼쪽 마라라멘, 오른쪽 소유라멘

저는 츠케멘과 소유라멘 중에 엄청 고민했는데

소유라멘으로 먹었어요. 매운맛 추가해서 먹었는데

얼큰하면서 시원하고 딱 좋았네요. 

신랑은 마라라멘 먹었는데, 향이 자기 스타일이

아니라네요. 저는 마라종류를 한번도 안먹어봐서

특유의향을 몰랐어요.

마라라멘도 맛보았는데 향이 특이하긴 하지만

거부감이 들정도는 아니였는데 호불호가 확

갈릴 것 같긴 하더라구요~

제가 시킨 소유라멘은 닭국물에다가

간장소스로 간을 한 라멘인데 담백함 짧쪼름한맛과

고기 불맛, 김맛의 조화가 너무 좋았어요.

고기가 간혹가다 비린맛이 들때가 있는 곳이 있는데

전혀 그런것도 없었네요~

 

특히나 간장간이 연하게 된 맥반석같은

반숙계란도 참 마음에 들었답니다.

 

면만으로는 아쉬울것같아서 셋트메뉴에

미니덮밥 부타동 돼지고기덮밥도 먹었는데

이것도 맛있었습니다. 고기불맛이 딱 적당하게

구워진 것 같아요. 육질도 비계감과 살이적당하고

보들보들하고^^ 다음엔 메인메뉴로 덮밥도

먹어보고싶네요.

단무지가 있는지 반이상 먹고 알았어요...ㅋㅋㅋㅋ

단무지 없이도 안느끼하고 맛있었다는거~

단무지도 살짝 초절임이 되어있더라구요.

라멘면도 뿔지않고, 굵기도 좋았어요.

너무 뿔어서 나와서 먹은 곳도 있었는데

양도 저에겐 미니덮밥을 먹어그런가

살짝 배부르게 딱 적당했는데,

남자분들은 살짝 모자라서

추가해도 좋을 것 같네요!

뜻밖의 맛집

또 들러서 먹고싶은곳이었습니다.

 

산쪼메에서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부족한 글 읽어주셨다면 감사합니다!
공감&구독은 언제나 환영합니다.
(공감은 로그인 없이도 가능하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