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쉼터카페

남양주 디저트 카페 록시드갸토 다산중앙점

 

벌써 또 주말이 다가왔네요.
오늘은 남양주 다산신도시에 있는
언니네 집을 다녀왔습니다.

처음 집 놀러갈때만한데도 근처에 식당이나
카페가 아주 많지 않았던 것 같은데
아주 많아진 것 같네요~

언니네 집에서 도보로 10분정도면
갈 수 있었던 록시드갸토 카페입니다.

"알록달록 록시드갸토 카페"

 

 

초록초록 편안하면서 세련된 색의 외관입니다.
2시반 쯤 갔는데 사람이 꽤 많았는데
언니랑 조카랑 저랑 들어서자마자
곧 손님들이 좀 빠졌어요.

 

 

들어서자마자 눈에 띄는 거울과 식물들
자세히 못봤는데 조화가 섞여있는거 같아요...ㅎㅎㅎ

 

 

주문하는 분들이 너무 많을 때는

여기 잠깐 앉아 있어도 되겠네요~!

 

 

주문하는 카운터입니다. 카페색감이
살짝 바느낌이 들기도 했는데 그런 느낌에 걸맞게
와인이랑 모히토 요런음료도 있네요 ㅎㅎㅎ

 

 

케이크들이랑 밀고있는 메뉴 판넬들도 컬러풀하게 준비되어 있고, 메뉴도 보입니다.

 

 

조카랑 산책하고 언니랑 휴식 겸 수다떨러 온거라
음료를 중점적으로 봤는데요.

브런치도 하고 있더라구요.

일단 가격적인 면에서 가성비 좋아요!!

 

 

음료 주문하고 창가 구석 모퉁이에 앉았습니다.
처음에 사람이 너무 많이 앉아 계셔서 못찍었던 내부
좌석은 요런느낌입니다.

 

 

색감이 역시나 컬러풀하고,

자칫 촌스러울 수 있는 조명을
과하지 않게 은은하게 잘 활용한거 같네요.

그리고 잎들이 크고 많은 것들로

인테리어 해서 약간 이국적인 느낌도 들게하네요^^

 

 

특이하게 건강기능식품 판매? 정보도 보이고, 아이들을
위한 키높이 방석 및 좌석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레몬물 빨대 티슈 서비스바가 카운터 뒷편에 보여요.

 

 

카페 이곳 저곳 살펴보는 동안 준비된 음료!
사실...여기 음료나오는거는 좀 늦더라구요.
물론 저도 그리 빨리 받지 않아도 되고,
손님들이 많이 빠져나간후였고 앞에 한팀이
있어 그랬겠지만 아주 조금 아쉬웠어요.

 

 

주문한 음료는 초코롤이랑
레몬요거트스무디
오렌지쥬스
돌체라떼 였습니다.

돌체라떼는 생각하던 맛이였고
오렌지쥬스는 생과일즙과 진짜 과일
들어가 있어 색도 맛도 모양도 예뻤어요.

레몬요거트스무디는... 언니가 시켰는데
개인적으로 비추에요.
레몬맛과 요거트비율이 좀 아쉬웠습니다.
물론 개인차 있을듯한 맛인데. 대중적인 맛은
아닙니다. 돌체라떼는 연유양 줄여달라고
했는데 커피맛 고소하면서 연유맛 적당했네요!

 

 

밖에 앉을 수 있는 자리도 있네요.
미세먼지가 별로여서 안쪽에 앉았는데
안에계속 있다보니 에어컨 아주 빵빵해서
조카 콧물 늘어날까봐 곰방 나왔네요 ㅎㅎㅎ

미세먼지 너무 안나쁘면 지금 날씨엔
밖에 앉아도 너무 좋겠어요.

알고보니 록시드갸토카페 체인점이었더라구요.
다음 기회엔 브런치도 한번 먹어봐야겠습니다.

 

 

 

 

 

 

 

부족한 글 읽어주셨다면 감사합니다!
공감&구독은 언제나 환영합니다.
(공감은 로그인 없이도 가능하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