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쉼터카페

노원 상계동 커피맛집 마비노스커피Mavinos coffee

안녕하세요. 슨이입니다.

다니는 산부인과에서 멀지않은 카페
최근에 일을 그만둬서 만날 수 있는
친구 추천으로 가게된 카페였어요.

병원 가기전에 잠깐 만남이라 후다닥

들려본 카페였는데 커피가 맛있고 

아담하지만 느낌있어 기억에 남았답니다.

알고보니 이 곳 동네

커피맛집으로 유명한곳이더라구요.

상계동 로스팅커피맛집 마비노스커피

070-4842-9226

서울 노원구 한글비석로 52길 22 1층 마비노스커피

월~금 09:00 - 20:00

공휴일 및 주말 10:00 - 20:00

카페는 다소 아담하지만 묵직한 분위기로

눈에 띄는 곳이었어요.

앞에 인조잔디 느낌 카펫이 깔려있어서

화사해보이기도 합니다.  

메뉴는 커피, 스무디, 작은디저트류, 핸드드립,

라떼, 에이드류가 있습니다. 카페가 바테이블이

길게 되어있는 작은 바느낌인데 그 분위기에

걸맞게 와인도 있었어요.

 

오픈바 구조라 커피 내리는 것도 직접 볼 수 있고,

한창 커피와 카페에 열정이 있던 때가 있어

다양한 커피 도구와 기기를  살펴보며 잠시

추억에 빠졌었네요.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등장!!

커피크레마가 영롱했어요.

고소하면서도 향긋한 산미를 느낄 수 있는

에티오피아품종의 원두였어요.

커피맛집으로 소문난게 물론 맛도 있겠지만

아마 직접 원두를 블렌딩하고

로스팅해서 신선한 원두를

제공하기 때문이 아닌가 싶네요.

 

원두도 팔고 있었고, 마비노스만의 블렌딩 원두를

선택할 수 있기도 해서 좋은 것 같아요. 그리고 보통

체인점이 아니면 디카페인 원두가 없는 곳이 많은데

이곳은 디카페인 아메리카노는 즐길 수 있었습니다.

커피 쭉 들이키며 잠시동안이었지만

수다삼매경 또 떨고왔네요. 

가는길에 디카페인 원두를 사가려고 했는데

숙성이 좀 덜되었고, 에스프레소용 원두만 있어서

다음에 구매하기로 했습니다. 알고보니 제가 사는

양주에서 좀 더 가까운 의정부에도 마비노스가

있던데 같은 사장님이 운영하시는건가 궁금해지네요.

 

다음에 여쭤봐야겠어요^^

http://instagram.com/mavinos_y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