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쉼터카페

앞마당 야외석이 매력적인 양주 백석 카페 엔트

안녕하세요. 슨이입니다.
조용하고 분위기 좋은
카페 하나 찾아 또 끄적여봅니다.

양주 백석 카페 엔트 CAFE ANT

경기 양주시 백석읍 양주산성로 484-12

031-928-6778
매일 10:00-22:00(마지막주문 21:30)
*아쉽게도 21년5월24일부터 공사로 인해 당분간 영업중지 라고 하네요ㅜㅜ

재오픈때 좀 더 단장하여 돌아온다고 하니 다음에 또 들려봐야겠어요.

일단 무진장 넓은 주차장 어느곳에 대더라도

널찍함 부담이 없네요. 너무 마음에 듭니다^^

그리고 뭔가 동화느낌의 나무그림들이
벽면에 군데군데 있는데 편안한 느낌을
들게 했어요. 실외기는 좀 옥의 티지만
벽면을 배경으로 아기사진을 찍어줘도
예쁠것 같아요.

카페 뒷편을 돌아서 계단을 올라 카페로 들어가 봅니다.

돌아서다 본 그루트 그림들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를

정말 재밌게 본 1인으로서 그루트 캐릭터 참 좋아하는데요.

벽면에 이렇게 그림이 그려져 있어 괜히 반갑고 친숙했어요.

커피와 음료는 대략 4-7천원대 사이였어요.

가격은 약간 있긴 하지만 먹을만한 정도이긴합니다.

카페안의 분위기는 겉에서 그려진 나무벽화그림과

비슷하게 나무 우드톤의 자리들이 많았고, 

등받이가 다 있어서 음료마시면서도 편안하게

기댈 수 있는 점도 좋았어요. 

 

친구와 친구아가도 함께 같는데

걸을 수 있는 아가들은

등받이 있는 의자에 앉을 수 있었고,

아기의자도 준비는 되어있었답니다.

카페 안쪽도 자리가 있지만 안쪽에 있는 자리만큼이나

앞마당과 3층의 테라스에도 자리가 꽤 많은곳입니다.

 

날씨 좋은날 바깥공기와 바람쐬고,

하늘보면서 음료 마시기 참 좋은

카페인 것 같아요.

 

해가 질 무렵에 가서 바람이 좀 불고

아가를 위해 안쪽에 안긴 했지만

바깥 야외석이 참 매력적이었어요.

일요일 오후에 갔다 왔었는데 사람도 많이

붐비는 동네가 아니여서 한적했어요.

 

앉는 자리마다 공간분리가 잘되어 있는곳도

많아 좋았고, 창가쪽에 나무와 앞마당 데크와

잔디들이 보여서 눈이 힐링되는 느낌이기도 했네요.

스콘이랑 유기농쑥라떼와 돌체라떼!!

스콘은 거의 뭐 기본은 하니깐 ㅎㅎㅎ

달달하면서 깔끔하니 맛났습니다.

카페 군데군데 소품들~

외국느낌의 공중전화기와

그루트~ 저희집에도 같은

저 화분이 있는데 또 반가웠습니다.

카페별관도 있더라구요.

본관에 자리가 없을 때는

저곳에 자리를 자바도 안락하고

좋아보였습니다.

창에 비치는 풍경도 엄청 나진 않지만 가리는 건물없이

마당과 나무랑 산 어디 놀러온 분위기가 나더라구요.

https://www.instagram.com/cafe_ent/

 

저녁이 되면 카페외관에 불빛들이 촥 켜지면서

더 예뻐지는 것 같네요. 지금 잠시 공사중이라서

문을 닫은 상태인 것 같은데 영업재게하면

집에서 가까운편이라 또 가게될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