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쉼터카페

양주 광적 빙수 맛있는 카페 퍼플Fuple

안녕하세요. 슨이입니다.

주말 비 소식이 있어 그랬는지
날씨가 갑자기 훅 더워지고 뜨겁고
후덥지근함이 느껴졌던 지난 한주였습니다.
뜨거워지니 빙수가 갑자기

너무 먹고싶어서 찾다가 들려본 카페~
집 아주 가까이 요런곳이 있는줄 몰랐는데
걸어서도 갈만한 곳이어서 너무 좋네요.


양주 광적 숨은카페 퍼플

경기 양주시 광적면 가납리 836-8 상가5층 카페퍼플

031-836-6653

10:00 - 22:00
주차,포장가능,디저트꽤많음, 자리 실내석 야외석 있음

아마 생긴지 오래 안된 곳인 것 같았어요.

그리고 자주 가는 광적 농협 하나로 마트 건물이

얼마전에 리모델링 했는데 건물이 넓어지면서

옆에 새로 신규상가가 붙여 생겼는데

마트주차장 2층을 통해 카페로 갈 수 있더라구요.

 

겉으로는 눈에 잘 띄지 않아서 

카페가 있는줄 몰랐는데 마트갈 때

앞에 표지판이 있어 알게된 곳이랍니다.

근데 그닥 가볼까라는 생각은 하지않았다가

빙수 먹으러 우연히 들렀던 곳!! 

디저트도 은근 많았답니다.

매장에서 직접 수제로 디저트를

만드는 곳이더라구요.

정성도 들어가 보이고 다 맛있어보였어요.

커피는 디카페인은 없었지만 논커피음료 종류가 많아서 좋았고,

커피가 들어가면서 조금 독특한 느낌을 준 달달한 라떼  종류도

많아서 관심이 갔습니다. 아기 나으면 꼭 아인슈페너를 

먹어보고 싶네요 ㅜㅜ

음료 종류가 많아서 잠시 한눈팔다가 원래 먹으려

했던 빙수를 고르기로 했어요.

빙수는 모두 9500원이고 5가지 종류나 있었습니다.

엄청 고민하다가 망고빙수로 주문~!!

 

매장안 좌석은 아주 깔끔합니다.

엄청 예쁘고 이것 저것 꾸며져 있는곳은

아니지만 등받이 좌석이 있어 다 편안하게 앉을 수 

있는 것 같고, 테이블들도 널찍한 편인 곳이에요.

 

살짝~ 사무실 분위기의 느낌이 들기도 하지만

창들이 모두 다 뚫려있어서 갑갑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짜자잔~ 바닥이 나무 데크로 된 야외공간

여기 참 마음에 들었습니다. 나름 마운틴 뷰에다가

탁 트여있고!! 햇살 따땃하게 잘들어와서 따뜻한

햇살 받으면서 시원한 빙수 먹으니 더 꿀맛이더라구요.

좌석간에 공간들도 너무 다닥다닥이 아니여서 

자리가 불편하거나 옆 테이블에 방해가 되거나

하지 않았어요.

망고빙수 등장~ 요즘 가져다 주는 곳이 

거의 없는데 가져다주신답니다.

센스있게 덜어먹을 그릇도 주셨습니다.

빙수 양도 많고, 너무 맛나게 잘먹었어요.

우유빙수인데 요렇게 알갱이들이 살아 있어요.

망고아이스크림에 망고랑, 치즈큐브랑, 시럽과의

조화가 아주 굿굿!! 

 

커피도 일끝나고 신랑주려고 한잔 포장해갔는데

향도 진하고 맛좋았습니다.

https://www.instagram.com/cafe_fuple

인스타그램이벤트도 하고 있더라구요.

케이크쿠폰이라니 혜자스러운이벤트네요^^

 

빙수맛있어서 비오는 주말 포장해와서

또먹었네요~ 가격대도 나쁘지 않고 

앞으로 자주 이용하게 될 것 같은

양주 광적 동네 숨은 카페 퍼플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