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일상

곰손도 금손이 되는 색칠놀이/아무놀이챌린지 ARTJOY 명화그리기

얼마전 일도 그만두게 되고 다른일을 하게 되었지만 전보다는 일하는 시간이 줄기도 했고

확실히 코로나 여파로 인해서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지긴 했네요.

그러다보니 정말 인터넷으로 무엇인가 주문하는 일도 다반사 인 것 같습니다.

사실 인터넷  보다 돌아다니면서 장보기를 좋아라 하고 이곳 저곳 돌아다니는 것 무지 좋아하는데

한동안 괜한 우울감이 생겼었네요. 뭐 그것도 잠시 집안일은 끝이없죠.

집안일 플러스 집에서 할 수 있는 여러가지 활동들을 또 하다보니 시간은 참 어떻게든 잘가네요.

요즘 집에서 요리, 운동, 컴퓨터 외에 만들고 하고 싶은 취미가 생겼어요.

 

바로바로 "ARTJOY" 라는 곳에 구입한 레인보우 사자그림입니다.

동식물,사람, 대중명화까지~이미지가 다양하게 있습니다. 

그리고 주문한곳에서 왔던 팜플렛을 보니 직접 사진이나 원하는 그림으로 제작도 가능한 것 같아요.

쿠팡에서 캔버스천을 사서 제가 직접그림을 그려볼 생각이었지만 검색하다가 발견한 요 물건!

요런게 있는지 몰랐어요. 참 좋은세상~

 

 

무슨 앨범같은 상자에 요렇게 와요. 파손도안되고 안전하게 왔습니다. 필요한 것들이 모두 잘 들어있습니다.

 

  • 캔버스천, 고리
  • 아크릴물감, 붓,
  • 예시본그림, 설명팜플렛

 

가격도 만원 초반으로 가성비 참 좋은 것 같아요.

안에 보시면 사진과 같이 캔버스천에 밑그림이 그려진 사자가 보여요.

생각보다 그림이 좀 컸어요. A4용지 4개 합친 것보다 약간 작은 정도였어요.

 

 

처음보면 이거 어떻게 색칠할까 좀 막막해지긴 하지만 그림 자세히 보시면 깨알같이 숫자가 모두 칸칸이 쓰여있답니다.

 

그리고 물감도 적당량으로 숫자스티커에 쓰여져 담겨있습니다.

숫자 색깔에 맞춰 색칠하면 됩니다.

숫자와 색칠방법이 써진 예시본 그림도 또 하나 더 있어요.

근데 구지 숫자대로 안하고 자기 마음대로 색칠해도 되요!

 

어차피 여러 색감이 섞인 레인보우 사자니깐 자기 생각대로 느낌대로 하면 되는 것 같아요.

저는 숫자대로 한것도 있고 아닌것도 있고 그때그때 다르게 막 칠했답니다.

 

물감이 사알짝 부족하지 않을까 생각하지만 반 이상 색칠을 끝낸 지금 괜찮을 것 같네요.

그리고 모자라면 집에 있는 아크릴물감이 또 있어서 그걸 사용하거나 문방구에서 개별적으로도

판매하니 혹시나 모자라면 하나 두어개정도는 사서 칠해도 좋을 것 같아요.

 

언제다하니....
오오 색칠좀 되네...

 

처음에는 "이거 언제 다 색칠하나?" "괜히 샀나?" 했는데 시작이 어렵지 시작하고 나니까는

진도가 차츰 나가면서 사자의 형태가 좀 보이면서 아주 뿌듯함이 느껴집니다.

집에 이젤도 있길래 처음에는 책상에서 그리다가 이젤에다가도 올려놓고 나름 예술가 포스로 색칠해봅니다 ㅎㅎㅎㅎ

 

근데... 이게 참 생각보다 오래걸리더라구요. 그래도 일주일 반정도 지나니깐 3분의 2정도는 완성되어갔어요.

좀 더 부지런히 하면 더 빨리 완성 됬는데 노래듣거나 티비보면서 한적도 있고, 쉬엄쉬엄 재미삼아 조금씩 했었거든요~

 

 

진짜 색칠하다보면 시간이 정말 잘가요. 밖에 나가고 싶은 데 못나가서 꿀꿀할때,

집안일도 다 끝내고 할일없을 때, 심신안정이 필요할 때, 집중력 기를 때 틈틈히 하면 좋은 것 같아요.

현재는 반이상 완성하고는 요즘 그대로 두고 있는데 저도 이번주안에는 완성해봐야겠습니다.

 

아직 완성전이지만 집에 놀러오는 지인들이 그림 멋있다고 색칠되어진거 산 줄 알았다고

어디서 샀냐고 막 다들 물어보더라구요. 홈인테리어로도 멋지게 활용됩니다^^

 

 

 

아직 완성하려면 멀었지만 거의 완성해간다며 신나서 노래에맞춰 흔들흔들ㅎㅎㅎ

 

 

 

 

 

 

부족한 글이지만 봐주셨다면 감사합니다:)

공감 및 구독은 언제나 환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