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쉼터카페

속초해수욕장 앞 카페 바다서프(BADA SURF)

안녕하세요. 너무 블로그에 소홀하다가

이제야 글쓰러 온 커피 좋아라 하는 슨이입니다.

요즘은 집에서 거의 내려마시고 있지만

얼마전 한달넘게 집,일만 반복하다가

언택트캠핑을 하고 왔습니다.

 

캠핑 후 바닷가 근처에서 마셨던 커피한잔

날씨는 무진장 흐렸지만 집에서 먹는커피와는

또 카페커피는 다른 분위기와 맛을 가지고

있어서 아에 끊을 수는 없는 것 같습니다.

 

속초해수욕장 바로 앞쪽 바다서프입니다.

속초해수욕장 루프탑 카페 바다서프(BADA SURF)

강원 속초시 새마을길 66(조양동 1480-104)

매일 09:00 - 20:00

033-633-1611

 

검은 컨테이너 외관에 인조겠지만

잔디도 있고, 루프탑도 예쁘게 되어있고

아담하지만 눈에 확 들어왔답니다.

 

옆쪽에 이디야도 있었지만 더 들러보고

싶었어요. 카페앞에 공영주차장을 건너

바다가 있지만 오션뷰이기도 합니다.

거대한 스케일은 아니였지만 잠시

쉬었다 가도 충분한 곳이었습니다.

근데 뭔가 바다서프 간판이있어서

서퍼들만 가는곳인가했는데

일단 음료간판도 보이길래

들어가봤더니 반갑게 맞아주셨어요.

음료메뉴는 아메리카노만 있어도 가려고

했기 때문에 간단해보였지만 들어갔어요.

 

들어가보니 음료는 에이드 종류, 라떼

아메리카노 등 간단하지만 있을 건

다 있었습니다.

공간활용을 잘해서 트렌디한 소품들로 잘 꾸며놓으셨더라구요.

잠깐 커피만 사서 텐트로 돌아가려고 했는데 발걸음이 멈춰졌었습니다.

아주 폐인이었는데 주변 소품들과 길어보이게 찍을 수 있는

거울덕분에 캠핑1박 후의 초췌함을 살짝 가려주었네요.

서프강습도 함께 할 수 있는 곳인 카페인 만큼 

곳곳에 서프에 관련된 그림과 서핑보드도 있습니다.

 

밖을 바라볼 수 있는 좌석도 있어요. 

작은 곳이지만 혼자가도 부담스럽지

않을 것 같았어요.

 

함께 간 친구와 서로 찍어주기 ㅋㅋㅋㅋ

반짝 아메리카노 테이크아웃 하러 들렀던 카페였는데

다음에 오면 서핑도 하러 들러보고 싶었습니다.

그리고 알아보니 리조트도 같이 하는 것 같은데

서핑배우는 김에 함께 여름에는 패키지로 할 수

있다면 하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서핑 강습 한번 받다가 실패한 경험이 있는데

꼭 한번 다시 도전 하고 싶네요.

 

 

부족한 글 읽어주셨다면 감사합니다!
공감&구독은 언제나 환영합니다.
(공감은 로그인 없이도 가능하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