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쉼터카페

의정부 반전 수제케이크 롤앤커피 ROLL&COFFEE

안녕하세요. 카페 좋아라 하는 슨이입니다:)

 

 

좀 이색적으로 느껴진곳이었어요.

사실 특별한 일이 없고서야 자주 가지는

않을 것 같지만 좋은 기억으로

계속 생각나는 곳입니다.

 

의정부 반전 수제케이크 "ROLL&COFFEE(롤앤커피)"

경기 의정부시 태평로 156번길 4(의정부동 7-45)

매일 09:30 - 20:30(월 휴무)

(010.7795.0958)문자문의
Handmade/Dessert
🍭케익주문
🍭답례품, 행사 ,기념일 주문
🍭클래스문의(원데이,취미)

조금 눈에는 잘 띄지않는 골목안쪽에 있는데요.

인스타로 꽤 알려져 있고,

입소문을 탄 곳 인 거 같습니다.

표지판보니 케이크 직접 만들기도 되네요~

 

저는 올해 3월 어머니의 환갑기념으로

반전케이크를 주문해서 다녀왔었습니다.

"반전케이크가....도대체 뭐지??" 했는데

 

케이크에서 돈이나오는 거더라구요~

많이들 알고 있던데 저는 이번에

처음 알았어요! 엄청 신기했네요.

저는 4일 전에 주문해 놓고는 토요일 오전에 

케이크 찾으러 갔었답니다. 가게는 굉장히 아담했어요.

커피랑 간단한 음료도 같이 판매하셔서 내부에

좌석이 있긴 하지만 거의 케이크 전문으로 하는 

곳인 것 같습니다. 가게에 들어서자 마자 다양한

디자인들의 케이크들이 눈에 띕니다.

 

케이크디자인은 인스타가면 다양하게 볼 수 있습니다.

https://www.instagram.com/roll.n.coffee/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많지는 않지만 작게나마 케이크 토퍼와 촛불,

파티소품들이 판매되고 있어요.

주문한 케이크는 들어가보니 냉장보관 되어있는게 보이더라구요.

카페에 들어서니 아무도 안계시는가 싶었는데 안쪽에서

또다른 케이크 열심히 만드시다가 나오는 예쁜여사장님이

보이셨습니다.

 

제가 주문한 케이크는 아랫줄 가운데 있었습니다.

맨 아래 오른쪽 끝에 케이크와 같은 디자인이었는데요.

어머니생신 때 요거 깔끔하고 인기많은 디자인 

같았습니다.

모닝커피도 한잔 마시고 싶어서 아메리카노도 함께

주문했습니다. 커피 기다리는 동안에 내부 좌석모습~

케이크도 너무 예쁘게 디자인해주시던데 역시나

아담한 카페 내부도 예뻤네요.

어머니 환갑 생신 반전케이크(돈이나오는)

롤앤커피점 수제케이크의 매력은 크게

1. 핸드메이드 수제케이크

2. 다양한 디자인

3. 이벤트용으로 짱짱(돈이나와요!)

4. 부드럽고 맛있음

이렇게 4가지 정도로 들 수 있겠네요.

단점이라고 생각하는 것은 따로없지만

구지 따지자면 케잌이 축이없고,

부드러워서 충격에 약해요.

일반 케이크 보다는 비싼점?

그리고 주문제작이기 때문에

최소 2-3일전에는 주문예약 해야 합니다.

 

뭐 이런부분들은 단점이라기 보다는

더 신경써서 시간내서 케이크를 만들어주시는

과정이라 생각하기 때문에 저는 오히려 좋았습니다.

가격도 아주 비싸지는 않다고 느껴졌어요.

1-3호까지 기본시트로 있었는데 제가 주문한것은

2호 63, 이었습니다.

보통 이런 케이크들은

모양유지를 위해서 진득느끼 크림이 많던데...

롤앤커피는 정확히는 모르겠으나 생각하던

크림보다 부드러운 생크림 같았어요.

사실 맛 기대안했는데 맛있었고,

빵도 너무 부드러워서 더 반전이었네요.

사랑합니다 투명 토퍼를 당기면

돈이 나옵니다. 처음에 쫌 위생상 별로지

않나 싶었지만 돈은 밀봉하며 투명비닐에

꼭싸매져 롤에말아 들어가기 때문에

괜찮은 것 같습니다.

 

금액은 주문시 말해드리면 넣어주시고,

주문한 케이크 받으러 갈때 드리면됩니다.

 

푸짐한 한상에 꽃다발과 수제케이크

너무 잘먹었습니다!

P.S 참고영상입니다.

 

잘생기고 고운 우리부모님과 가족들! 반전케이크로 즐거운

추억 만들었네요. ㅎㅎㅎㅎㅎ

 

 

부족한 글 읽어주셨다면 감사합니다!
공감&구독은 언제나 환영합니다.
(공감은 로그인 없이도 가능하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