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행복

양주 남면 짬뽕맛집, 진국 중원모듬해물짬뽕

안녕하세요. 면 사랑하는 슨이입니다:)

 

오늘은 중식을 소개해봅니다.

갈때마다 아무말없이 먹고만 오는곳

중원해물짬뽕집입니다.

 

양주 남면 맛집 "중원해물짬뽕"

031.857.7730

경기 양주시 남면 삼육사로 404번길 8-3

(한산리 292-4)

 

 

입소문으로 유명해진 곳이라는데요.

점심 저녁 사람이 많은곳이여서

점심 저녁 몰리는 식사시간은 피해서

오시는 것이 좋은 곳이랍니다.

 

주변에는 사람이 없어보이는데

어디서 다들 오시는지 신기할따름이네요.

 

친구가 추천해서 데려가준 곳인데요.

아무생각없이 갔다가 반하고 온 곳입니다.

블로그에 올린 생각이 없던곳이라서...

식당외관은 찍지를 못했네요.

 

평범한 중식당 느낌이에요.

일반 중국집보다는 약간 큰 중식당입니다.

대표메뉴인 모둠해물짬뽕 등장~

일단 해물 정말 푸짐하고요.

신선해요!! 살이 정말 야들야들하고

막 질기거나 비린내가 전혀 나지

않거든요~ 

먹을 장비 준비!! 친구가 맛있게 잘라주었답니다.

낙지가 오동통하고 꽤 큰게 들어가요.

사실 좀 크면 질긴곳도 많던데 조리도

맛있게 하셔서 그런지 몰라도 알맞게

익혀서 나옵니다. 낙지 뿐 아니라 홍합,

오징어, 새우, 꼴뚜기랑

제가좋아하는 표고버섯

양파, 당근 등의 갖은야채....

들어간 것만 10가지는 훅 넘네요 ㅎㅎㅎㅎ

 

친구가 잘라주는 내내 얼른 먹고 싶어서 군침 삼켰습니다.

 

여기 메뉴는 2인구성이 주메뉴입니다.

1인 메뉴도 있긴 한데 거의 2명이서 가서

모둠으로 시키는데 더 푸짐하게 나오는 것

같아요~

 

맛집답게 메뉴 깔끔하고요 3명이서 가서

찹쌀탕수육, 해물모듬짬뽕 이렇게 시키면

딱입니다!! 탕수육도 찹쌀탕수육이라서

진짜 쫀뜩하고 바싹하고 맛있어요~

전 그냥 탕수육은 잘 안먹는편인데

요 찹쌀 탕수육은 먹게 되더라구요.

 

그치만 짬뽕에 집중하느라 탕수육은

남자들몫~ 많이는 못먹었네요.

짬뽕 양이 많은편이고.

 

국물이 진짜 진국이에요.

해장하러 갔다가 또한잔 생각나는

맛이라고들 많이 얘기하더라구요!

아주 특별한 맛이기 보다는

불맛이 강하지 않고, 담백한

굿물맛인데 깊고 얼큰한 그런맛입니다.

 

간혹 조미료 맛이 너무 강하고

기름둥둥 느끼한 맛이 올라오는

짬뽕들이 있는데 그런 느끼한맛이

없이 짜지 않고, 간이 잘맞아 좋았습니다.

다음에 친구들 더 많이 가면 짜장면도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부족한 글 읽어주셨다면 감사합니다!
공감&구독은 언제나 환영합니다.
(공감은 로그인 없이도 가능하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