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행복

석촌역 송리단길 벨라스가든/잠실브런치레스토랑/Bella's Garden

안녕하세요 스니입니다.
첫글이네요>< 아주 예전에 블로그를 하다가
안했었는데 다시 이것저것 마구 기록해보려합니다:)

오랜만에 중학교 친구들과 석촌역 근처
송리단길에서 만남을 가졌어요~

워낙 편한 친구들이다 보니 2시쯤 보자했지만
한명 두명 서서히 오다 보니 ~ 먼저만난 친구와
함께 그나마 거리가 가깝고 주차되는 곳 아무곳으로
결정 했어요~ 검색해서 바로 위에 뜨는 곳으로 ...땅땅

석촌역에서 음식점들이 있는곳으로 가려면
한 8분-10분정도는 걸어들어가는것 같아요!
그러니 시간을 여유롭게 가지고 오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차를 가져오신다면 주차가 되는곳으로 아에 가는게
가장 좋은 것 같네요! 송파동공영주차장이 있긴한데
주말엔 금방 만차가 되는 것 같아요... 어제 제가 그랬었네요ㅜㅜ

도착한 곳은 "벨라스가든"

입구부터 딱봐도 이름과 딱 어울리게
비밀의 정원 느낌 가득합니다 ㅎㅎㅎㅎ

친구들을 기다리기 위해서 먼저 음료랑
메뉴 1개만 먼저 시켰어요~ 사실 식사를 할까하다가
거의 3시가 다 되어가는 애매한 시간이되어서
저녁도 또 먹을겸 그냥 식사보다 약간 약한 브런치느낌으로 간단하게? 먹게되었습니다.

내부인테리어도 식물친화적인 느낌이 강해요!
매장은 그렇게 큰 편은 아니에요. 그치만 여기저기
너무 예쁘게 해 놓으셨더라구요. 생화도 있고 조화도
있어요. 이런게 관리어려울텐데 잘 되어있었어요.

분위기가 참 상큼하고 아트적인느낌도 있어서
소개팅이나 기념일에 와도 참 좋을 것 같아요^^

4명이라서 이렇게 넓은 좌석으로 주셨네요!
싱싱한 생화가 분위기를 또 밝혀줍니다.
오후 3시가 다 되어가는데도 사람이 꽤많았어요
4명앉을 수 있는데는 딱 요기만 남아있더라구요

유부녀가된 친구의 신혼여행 선물도 증정받고!!

오븐에 구워내는 더치베이비 팬케이크

독일식펜케이크입니다
팬케이크가 너무 먹기 아까웠네요...
아트가 ㅋㅋㅋㅋ 요리에되어있네요
알록달록 일단 색이 너무 예뻤어요
보기좋은 떡이 먹기좋다는 말은
거의 언제나 맞는거 같아요
맛도 좋았어요

 

두번째 먹은 메뉴는 윙과봉 그리고 얇은 감자튀김!!
두꺼운거보다 이렇게 얇은 감자튀김이 저는 참 좋더라구요~ 메뉴를 상세히는 못찍었네요 ㅜㅜ
알고보니 여기 파스타맛집이라던데 다음엔
파스타 먹어봐야겠어요!! 가격대가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레스토랑 치고는 또 적당했던 것 같아요
대부분 만원 후반에서 이만원 중반정도 하고 스테이크는
삼사만원 하더라구요! 실속 좋은 세트메뉴도
있어 먹어볼만한거 같습니다.

아 근데 식사시 인당주문인것 같더라구요 ㅜㅜ
저희 4명이서 메뉴 2개랑 음료4개 먹었는데
1인 1주문 말씀해주시더라구요 ~ 제가 들어갈때
안내를 잘 못들었었나봐요 ㅎㅎㅎㅎ
그치만 2메뉴만 시킨 것 이해해주셨어요~

서울 송파구 백제고분로41길 42-19

평일- 10:00~23:00(브레이크타임15:00~17:00)
주말/공휴일 - 영업시간 동일(브레이크타임없음)


*발렛가능
1시간 30분 2000원
이후 30분 초과 1000원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