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일상

넷플렉스 산타클로스 영화 추천 크리스마스연대기1,2

안녕하세요 슨이입니다.

요즘 어딜 돌아다니지 못하니
집콕하면서 영화를 많이 보게되네요.
그리고 성탄절이 다가오고 연말이 되면서
크리스마스 관련된 영화나
가족, 연인과 같은 인간관계가 잘 담긴
영화들이 넷플렉스에 꽤 나온 것 같아요.

영화 "크리스마스연대기"

- 감독 : 크리스콜럼버스
- 출연 : 커트러셀, 골디혼, 다비캠프 등 등
- 코미디/전체관람가

어제 보았던 영화 "크리스마스 연대기"
오랜만에 동심으로 돌아가서
참 군더더기 없이 자극적이지 않으면서
훈훈하고 재밌는 영화를 보았던 것 같습니다.

대략적인 줄거리는 사고뭉치
남매가 산타를 보게되면서
몰래 산타썰매에 올라타게되며
썰매는 고장나버리고 순록들도
잃어버리게 됩니다. 선물을 제 시간에
줄 수 있을지 걱정하는 산타를 돕게

되는 남매와 산타의 크리스마스 대소동
모험이야기로 볼 수 있겠네요.

영화 속 산타는 어디서 많이 봤다 했더니
가디언즈 오브갤럭시에서 스타로드 아빠 에고였습니다.
그 외 분노의질주익스트림, 원스어폰어타임 등등
제가 본 영화에서 꽤 나왔던 분이셨네요.

산타할아버지의 쿨하고 신나는 성격도 보기좋았지만
영화 속에서 특히나 남매 주인공들과 선물자루 속에서
나오는 엘프들....너어무 귀여웠어요!!

보는 내내 나도...나도.. 산타만나고싶다.
선물받고싶다. 순록도타고싶다. 생각했네요.
ㅋㅋㅋㅋㅋ 보면서 나홀로집에, 쥬만지, 나니아연대기
느낌도 살짝 드는 영화였어요~
어제 1편 보고 생각보다 재미있어서 오늘
바로 이어서 2편을 보았습니다.

크리스마스연대기 2편에서는 남매 중
여동생 케이트의 삐뚤어진 마음으로 사건이
발생하는데요~
산타할머니(골디혼)의 비중이 늘어나고
상상의 산타마을이 나옵니다. 그리고
못된 엘프가 크리스마스를 없애려는
음모를 꾸미는데 거기에 케이트와
케이트엄마 남친의 아들 잭이 휘말리게 됩니다.
그러면서 또 다시 위기에 처한 크리마스를
산타와 함께 구하게 되는 내용입니다.

2편에서는 산타할머니의 비중이 늘어나서 그런지 포스터에도 커플산타 모습이 보이네요. 알고보니
두분이 실제부부라고 합니다.

사실 내용은 좀 뻔하고 좀 유치하지만
신기하게 은근 집중되서 보게되는 영화였어요.
영화속에서 지루하지 않게 상상의 모습들이
잘 표현된 것 같고, 1편도 2편도 산타할배의 공연
노래부르는 씬들도 참 흥 나고 보기좋았어요.
개인적으로 처음 본 1편이 더 재밌긴했지만
2편에서는 주인공들이 조금 성장한 모습도
볼 수 있었고 산타마을도 나오고,
새로운 주인공들도 추가되서 볼거리는 더 많았어요.
내용도 비슷하지만 조금 변형되서 지루하진 않았답니다.

아직 젊긴 하지만 한 두살 나이가 먹어갈수록
연말이 되고 나이를 또 먹어가고
새해를 맞이하는 감각이 무뎌지는 데
이런 영화를 보면 좀 연말분위기도 나고
이제야 연말감성이 좀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크리스마스에 맛있는 것 먹고
가족들과 오붓하게 이 영화보면
참 기분좋을 것 같네요~!


공감과 댓글을 언제나 좋아요❤
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